헨리-정윤혜, 밀리터리 재킷으로 '썸' 타는 패션

[스타일 케미<48>] 멋스러운 밀리터리 재킷…흰색 티셔츠 매치해 재킷 패턴 강조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나현 기자  |  2016.02.20 11:33  |  조회 3942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또는 화보 속에서 유독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스타들이 있다. 스타간 '케미'는 작품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만큼 중요한 요소다. 다른 시간, 다른 장소에서 전혀 다른 옷을 입었는데 커플룩처럼 스타일 케미가 돋보이는 스타들이 있다. 스타일M이 '스타일 케미'가 솔솔 풍기는 스타들을 찾아 커플 매니저로 나섰다.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그룹 슈퍼주니어-M의 헨리는지난 10일 tvN '꽃보다 누나'의 정식 중국판 상하이 동방TV '화양저저2'에 출연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그룹 레인보우의 정윤혜는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4번째 미니 앨범 '프리즘(PRIS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멋스러운 밀리터리 재킷과 깔끔한 흰색 티셔츠를 매치해 패턴을 더욱 돋보이게 한 이들의 '스타일 케미'는 어떨까?

▶스타일 케미 포인트 1=밀리터리 재킷으로 멋스럽게

헨리는 후디드 밀리터리 재킷을 입어 발랄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모자를 뒤집어써 편안한 분위기를 더했다. 헨리는 백팩을 한쪽 어깨에 걸쳐 메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그는 밑단이 해진 청바지를 착용해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정윤혜는 헤어와 비슷한 톤의 밀리터리 재킷을 입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재킷의 소매를 접어 올려 검은색 가죽 팔찌를 강조하는 동시에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정윤혜는 롤업 데님 핫팬츠를 착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타일 케미 포인트 2=흰색 티셔츠로 깔끔하게

헨리는 흰색 라운드 넥 티셔츠를 착용해 단정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티셔츠와 같은 색상의 스니커즈를 착용해 수수한 캠퍼스 룩을 완성했다. 헨리는 운동화 색상과 대비되는 빨간색 운동화 끈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해 개성을 드러냈다.

정윤혜는 레이스 소재의 크롭트 톱을 착용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여기에 하이 웨이스트 데님 핫팬츠를 매치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정윤혜는 세련미가 묻어나는 검은색 니하이 부츠를 착용해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밀리터리 재킷과 흰색 티셔츠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헨리와 정윤혜의 스타일 케미는 '최고'였다.

[용어 설명]
* 케미(Chemi) : 화학 작용을 의미하는 'Chemistry'의 준말로 미디어 속 남녀 혹은 동성의 파트너가 서로 잘 어울리는 것을 뜻하는 신조어.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