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우먼스, 김연아 컬렉션 '썸머 레저' 출시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썸머 크롭탑·워터 레깅스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5.12 10:16 | 조회
10965
/사진제공=뉴발란스 |
김연아 컬렉션은 뉴발란스의 뮤즈인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가 자신의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에 참여한 라인이다.
스포츠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몸을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스포츠 웨어로,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복으로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선보인 '썸머 레저' 라인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우먼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크롭탑'은 여름 시즌에 맞게 '썸머 크롭탑'으로 출시됐다. 또한 '워터 레깅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썸머 크롭탑'은 일반 브라톱보다 긴 기장으로 흐트러짐 없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옆구리 군살을 가려 몸매 보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존 '크롭탑'에 물기와 땀을 쉽게 건조시키는 스피드 드라이 기능과 자외선을 막는 UV 차단 소재를 더해 운동복과 래시가드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지퍼와 스트링이 부착돼 물에 젖은 후에도 입고 벗기가 편리하다.
'워터 레깅스'는 배 위로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10부 기장의 레깅스다. 편안한 핏과 허리 군살을 꽉 잡아 몸매 보정 효과를 내 슬림한 보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UV 차단과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강화해 해변에서는 물론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의 '썸머 레저' 라인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중동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뉴발란스 우먼스 전문 매장을 비롯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