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카톡 플친 오픈 기념 'UV 엑스퍼트' 체험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7.17 11:26 | 조회
6378
/사진제공=랑콤 |
랑콤은 신제품·할인 정보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공식 계정(@랑콤)을 17일 오픈한다.
랑콤은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랑콤 공식 계정과 플친을 맺는 고객에게 랑콤의 스테디셀러 'UV 엑스퍼트' 샘플 2종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V엑스퍼트' 샘플 2종은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1㎖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1㎖ 총 2매로 구성됐으며, 전국 랑콤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김고은 선크림'으로도 잘 알려진 'UV 엑스퍼트' 라인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B와 단파 UVA는 물론 피부 진피 속 깊이 침범해 주름과 탄력 저하,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장파 UVA까지 차단한다.
수분 공급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랑콤은 7월 한 달 간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2개로 구성한 듀오 세트를 특별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UV 엑스퍼트 듀오 세트'는 30㎖ 듀오 세트와 50㎖ 듀오 세트로 구성됐으며, 랑콤 공식몰과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랑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