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10월 브랜드 데이' 진행…전 제품 50% 할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10.26 11:01 | 조회
4237
/사진제공=어바웃미 |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5개의 어바웃미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베스트셀러인 '어바웃미 스킨 톤업 라인' 및 신제품 등 화장품 전 품목은 물론, △피부 보습에 좋은 이너센스 츄어블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등의 이너뷰티 및 △쏙쏙 내몸애 홍삼 △혈행을 위한 노르웨이 오메가3 1000mg 등의 건강기능식품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더마케어 전문브랜드 '메디앤서'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기술이 접목된 신개념 리프팅 밴드로 최근 홈쇼핑을 통해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툴(미용소품)이 할인 적용에서 제외된다. 추가 중복 할인 및 포인트 적립, 구매금액대별 증정품 지급은 불가하다.
어바웃미 영업담당 김익찬 차장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10월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50% 할인을 통해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획됐다"며 "기존 고객은 물론 어바웃미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들에게도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