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소비가 뜬다"…CJ올리브영, 50% 할인 '웰미' 프로모션
CJ올리브영, '웰미(Well-Me)' 프로모션 실시…오는 21일까지 500여개 상품 최대 50% 할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6.19 11:12 | 조회
19566
/사진제공=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웰미(Well-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웰미'란 건강과 행복을 뜻하는 '웰빙(Well-being)'에 '나(Me)'라는 의미를 더한 신조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실제로 CJ올리브영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올해 6월1일부터 18일까지 건강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운동용품 매출은 58%가량 늘었다.
'웰미' 프로모션에서는 '헬씨(건강)' '케어(관리)' '챌린지(도전)' '리프레시(활력)' 등 네 가지 콘셉트에 맞는 자기 관리 아이템을 선별해 선보인다.
여름 준비를 위한 슬리밍 및 홈트레이닝 용품,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초화장품과 헤어·바디 용품 등 500여 개 상품을 3일간 최대 50% 할인한다.
'썸머 챌린지 키트'도 증정한다. 일주일 단위로 나만의 도전을 세우고 기록할 수 있는 '썸머 플래너'와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해빗 트래커', 챌린지 포스터와 마그넷, 인기 슬리밍 및 스킨케어 상품 체험본 5종으로 구성됐다. 19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CJ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인기 마스크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마스크팩 6일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메디힐 △아비브 △닥터자르트 △라운드랩 △아이소이 △쌍빠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6일 동안 각 브랜드의 인기 마스크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웰미족'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2030 세대의 대표 건강관리 용품 구매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