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 발렌티노, 2019 S/S 맨즈웨어 컬렉션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6.23 21:15 | 조회
13765
/사진제공=발렌티노 |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쿨하고 직설적으로 해석했다. 그는 지난해 1월 첫 솔로 컬렉션을 발표한 후 과감한 변신을 지속적으로 시도하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발렌티노 |
특히 푸시아 비트, 민트 그린, 핑크, 블랙, 화이트 컬러 등의 색을 사용하고 여기에 오버 프린트한 로고와 피 에 드 폴(Pied de Poule: 새발 격자무늬), 클래식 패턴 등을 더해 펑키한 분위기를 살렸다.
/사진제공=발렌티노 |
/사진제공=발렌티노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