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쌤소나이트, 패션 캐리어 '민터'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2.19 11:24  |  조회 4973
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사진제공=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사진제공=쌤소나이트
글로벌 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패션 캐리어 '민터'(Minter) 캐리어를 출시한다.

민터 캐리어는 강렬한 디자인의 외관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쉘(Polycarbonate shell)에 세련되고 정교한 버티컬 패턴이 각인돼있으며, 가방을 가로지르는 시크한 쿠퍼 샴페인 컬러의 알루미늄 로고 바(Logo bar)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색상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보리 △네이비 △레드 3가지로 출시됐다.

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사진제공=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사진제공=쌤소나이트
민터 캐리어에는 편리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쌤소나이트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에어로-트랙™(Aero-Trac™) II' 서스펜션 볼-베어링 휠 시스템이 적용됐다.

해당 휠 시스템은 서스펜션 휠과 볼 베어링 휠을 결합한 것으로,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해 정밀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높이 69㎝와 75㎝ 사이즈 제품은 가방 확장이 가능해 더욱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가방이나 쇼핑백, 재킷 등 소지품을 최대 5kg까지 걸 수 있는 스마트 스트랩 후크를 부착해 실용적이다. 이외에도 큐브형 오거나이저를 별도로 제공해 간편하게 짐을 쌀 수 있도록 했다.

쌤소나이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최지원 파트장은 "스타일리시한 캐리어에 대한 니즈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한 '민터' 캐리어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들어진 '리사이클렉스'(Recyclex™) 소재 원단으로 만든 안감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쌤소나이트가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항균 파우치 4종 세트./사진제공=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가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항균 파우치 4종 세트./사진제공=쌤소나이트
한편 쌤소나이트는 '민터'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에게 소지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항균 파우치 4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터 캐리어는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높이55㎝ 42만8000원, 69㎝ 52만8000원, 75㎝ 59만8000원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