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3.23 09:53  |  조회 1550
/사진제공=애경산업 플로우
/사진제공=애경산업 플로우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선 톤업 베이스' 2종을 출시한다.

플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등 3가지 효과를 하나에 담은 3 in 1 제품이다. 3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 베이스 단계를 줄일 수 있다.

높은 지수의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유·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베이스로, 사용 후 피부에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수련꽃 추출물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특히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담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사진제공=애경산업 플로우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사진제공=애경산업 플로우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와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를 표현하는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로 구성됐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휴대하기 간편한 15의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해 외출이나 여행시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0㎖ 2만2000원, 15㎖ 5000원이다.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는 펄 입자가 함유된 하이드로 글로우(Hydro-Glow)제형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며, 핑크 베이스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표현한다.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픽싱 프라이머(Fixing-Primer)입자가 함유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피부결 정리에 도움을 주며, 피치 베이지 색상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플로우 관계자는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메이크업의 기초가 되는 단계를 줄여 피부가 더 편안하고, 예뻐보일 수 있도록 표현해주는 선 베이스"라며 "특히 이번 선 톤업 베이스의 모델로 뷰티 유튜버 '하이예나'를 발탁해 제품 홍보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