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멘토스' 패키지와 다양한 향을 담은 '노세범 파우더' 6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4.01 10:41  |  조회 2410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파우더'를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4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캔디 브랜드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을 1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유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피지 흡착 파우더로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아이템이다.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 톤을 보정하는 효과가 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사진제공=이니스프리
새롭게 출시되는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두 제품의 공통점인 '상쾌함'을 콘셉트로 'Stay Fresh'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노세범 파우더와 멘토스의 컬래버레이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멘토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1호 민트/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1호 민트/사진제공=이니스프리
실제 멘토스를 연상시키는 수축 필름 형태의 패키지 포장을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멘토스의 다양한 향을 제품에 적용해 이전 노세범 컬래버레이션과 차별점을 뒀다.

멘토스의 시그니처인 민트 향과 다섯 가지 과일 향을 적용해 고객이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민트, 피치, 레몬, 그레이프, 체리, 멜론 등 총 6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5g 6000원이다.

한편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