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새 협업"…'휠라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 출시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12종 구성…4월10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4.09 09:32  |  조회 5810
그룹 방탄소년단(BTS) /사진제공=휠라
그룹 방탄소년단(BTS) /사진제공=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전격 공개한다.

9일 휠라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FILA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Love Yourself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FILA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인 'DNA' 'IDOL'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각종 그래픽, 아트워크 요소를 포인트로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전반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결합한 전용 아이콘을 배치해 컬렉션의 성격을 부각했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휠라 데일리 슈즈 '웨이블렛', 캔버스 슈즈 '페스티보', 슬라이드 등 휠라 슈즈에는 'DNA' 'IDOL'의 아트워크를 반영했다.

특히 페스티보 슈즈 안쪽 바닥에는 'IDOL'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입은 의상에서 차용한 총 7가지 패턴을 입혔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이외 휠라 영문 리니어 로고에 패턴을 가미하거나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소매 부분에 테이핑 처리한 반팔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을 응용한 토트백, 버킷백까지 의류, 액세서리 또한 다양하다.

'FILA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운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위버스샵', ABC마트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버스샵에서는 컬렉션 중 신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위버스샵 어플리케이션, 아트닷컴에서 예약 주문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 대상 컬렉션 제품 디자인을 반영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과 사은품은 오는 7월, 예약 구매 시 지정한 배송지로 발송된다.

휠라 관계자는 "다양한 공통분모 속 이채로운 시너지를 발산 중인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해드리며 더욱 많은 분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