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 '6300만원대' 결혼 반지+시계…어디 거?

[그거 어디 거] 공효진♥케빈오, 결혼 후 공개한 커플반지·시계…럭셔리의 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10.14 00:00  |  조회 57569
배우 공효진(왼쪽)이 가수 케빈오와 결혼 후 공개한 커플 반지와 시계./사진=뉴스1, 공효진 인스타그램
배우 공효진(왼쪽)이 가수 케빈오와 결혼 후 공개한 커플 반지와 시계./사진=뉴스1, 공효진 인스타그램

배우 공효진이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결혼 후 결혼 반지와 시계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UST MARRIED"(방금 결혼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과 케빈오는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웨딩 밴드와 커플 시계를 착용한 채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효진 케빈오 부부가 착용한 커플 반지와 시계./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 피아제(PIAGET) /편집=이은 기자
공효진 케빈오 부부가 착용한 커플 반지와 시계./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 피아제(PIAGET) /편집=이은 기자

공효진 케빈오 커플이 착용한 반지와 손목시계는 모두 공효진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 제품이다. 사진 속 이들이 걸친 제품 가격만 총 6328만원에 달한다.

두 사람은 약 0.02캐럿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포제션 팰리스 데코 링'을 착용했다.

케빈오는 18K 핑크 골드 소재 반지를, 공효진은 18K 화이트 골드 반지를 택했다. 각 제품 가격은 293만원, 325만원이다.

또한 두 사람은 그린 가죽 스트랩으로 맞춘 '피아제 폴로 데이트 워치'를 착용했다. 시계 케이스를 자신의 반지 컬러에 맞춘 것이 눈길을 끈다.

공효진은 빗살무늬 커팅의 블루 기요세 다이얼과 36개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인덱스가 돋보이는 손목시계를 택했다. 공효진은 기존 스틸 스트랩과 버클을 그린 가죽 소재로 교체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케빈오는 18K 핑크 골드 케이스와 야광 아워 마커가 장착된 그린 기요세 다이얼이 돋보이는 시계를 착용했다. 두 사람이 착용한 시계의 가격은 각 1820만원, 3890만원이다.

/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
/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

한편 공효진은 10살 연하 케빈오와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이후 6개월 만인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배우 중에서는 정려원과 엄지원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효진은 지난 12일 결혼식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리가 은은하게 비치는 화이트 튤 소재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빨간 양말, 회색 운동화가 놓여 있어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공효진이 웨딩드레스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했을 지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후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두 사람이 뉴욕 현지시각 기준 11일 오후 양가 친지들의 축하 속에 인생의 소중한 첫발을 내디뎠다"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