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 모델과 열애설' 디카프리오…"징그럽고 역겨워" 비난 폭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03.09 13:24  |  조회 21856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19세 모델과 열애설에 휩싸인 후 비난을 받고 있다.

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코미디언 겸 배우 캐서린 라이언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캐서린 라이언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영국 배우 제임스 아젠트가 젊은 여성들과 데이트 하는 것을 두고 "역겹다, 이상하다"고 한 것에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앞서 디카프리오는 지난달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디카프리오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그간 25세 이하의 어린 모델들을 주로 만나온 디카프리오의 과거 탓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선 비난이 쏟아졌다.



"젊은 여성 만나는 디카프리오, 불쾌하고 역겨워" 비난


스웨덴 출신 모델 겸 기상 캐스터 울리카 존슨 역시 "디카프리오가 젊은 여성들을 만나는 것이 불쾌하고 역겹다고 느끼는 사람은 나 뿐만이 아닐 것"이라고 지적했다. 지난달 영국 매체 '더 선'의 칼럼을 통해서다.

그는 "할리우드 스타의 화려함을 거부할 수 없다는 건 이해한다"면서도 "그렇게 어린 사람이 자신의 아버지뻘 남자와 젊은 시절을 보내는 걸 고려한다는 건 이해할 수 없다"고 비판한 바 있다.

당시 캐서린 라이언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을 두고 "둘 다 성인이기에 범죄는 아니지만 소름 끼치는 패턴"이라고 비난했다.

캐서린 라이언은 "50세가 다 된 디카프리오가 이제 19살인 소녀와 가까워지는 것에 대해 지적하는 사람들이 충분하지 않다"며 "이게 내가 지난 7년 간 지적해온 것"이라고 일침했다.

그는 또 한 누리꾼이 "19세 소녀에게 미치는 디카프리오의 나이, 부, 명성의 힘이 무섭다"고 트윗하자 공감을 표하기도 했다.



"어린 여성 만나는 디카프리오 비난, 논란 여지 없어"


코미디언 겸 배우 캐서린 라이언./로이터=뉴스1
코미디언 겸 배우 캐서린 라이언./로이터=뉴스1

캐서린 라이언은 젊은 여성들과 데이트하는 나이 많은 남성을 비웃는 영상과 트윗을 꾸준히 올리며 목소리를 내온 인물이다. 그는 34세인 제임스 아젠트가 18세 배우 스텔라 투리안과 데이트했을 때에도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캐서린 라이언은 "성인 남성, 권력자, 10대들과 데이트하는 유명한 남성들에 반대하는 집회의 상징 같은 여성이 돼 기쁘다"며 "사회적 반발이나 '캔슬 컬처'(유명인사가 논쟁이 될 만한 발언을 했을 때 SNS 팔로우를 취소하고 보이콧하는 것)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것이 징그럽거나 이상하다고 말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계속해서 이 일을 기꺼이 해나갈 것"이라며 확고한 신념을 드러냈다.

그는 또 "나는 남자들에게 말하지 않는다. '미안한데 오래된 차보다 페라리를 갖고 싶은 것처럼 디카프리오는 널 원하지 않아'라고 반발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 많은 남자들이 그 나이대가 매력적이라 생각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런 남자들을 설득할 순 없을 것"이라고 짚었다.

캐서린 라이언은 "나는 할 수 있는 한,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고 비꼬며 "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이야기 하고 있다. 많은 10대 소녀들과 젊은 여성들이 귀 기울이고 있기 때문"이라며 젊은 여성들을 돕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그간 바비 브라운, 지젤 번천, 마고 로비,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턴, 니나 아그달 등 수많은 모델, 배우들과 사귀었지만 대부분 상대가 25세를 넘기기 전에 결별했다. 그는 지난해 8월에도 4년간 교제를 이어오던 25세의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했다.

이후 디카프리오는 27세인데다 전 연인과 사이에서 아이를 낳은 금수저 모델 지지 하디드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만남에 25세 아래의 여성들만 만나온 디카프리오의 이른바 '25살 법칙'이 깨졌는지 여부에 더욱 관심이 쏠렸으나 이들은 결국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