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귀걸이만 1460만원…럭셔리 하의실종 룩 "여전히 러블리"

[스타일 몇대몇] 영화 '잠' VIP 시사회 참석한 배우 정유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9.02 00:00  |  조회 7811
배우 정유미 /사진=뉴스1, 렉토
배우 정유미 /사진=뉴스1, 렉토
배우 정유미가 멋스러운 올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달 28일 정유미는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잠(감독 유재선)'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유재선 감독(왼쪽부터)과 배우 정유미, 이선균이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잠' VIP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으로 인해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3.8.2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유재선 감독(왼쪽부터)과 배우 정유미, 이선균이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잠' VIP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으로 인해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3.8.2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날 정유미는 독특한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재킷을 원피스처럼 착용했다. 정유미는 재킷에 가려지는 짧은 하의를 입고 아찔한 하의실종 룩을 연출했다.

살이 비치는 얇은 검정 스타킹을 신은 정유미는 화려한 보석 장식 펌프스를 신고 쭉 뻗은 각선미를 뽐냈다. 정유미는 잔머리 없이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귀 뒤로 모두 넘기고 화려한 후프 이어링을 매치해 화사함을 더했다.

/사진=렉토, 불가리
/사진=렉토, 불가리
정유미가 착용한 의상은 '렉토' 제품이다. 가격은 49만원대. 렉토 모델은 재킷에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고 크리스털 장식의 레깅스와 앵클 스트랩 펌프스를 매치해 개성을 뽐냈다.

정유미가 귀걸이를 한 것과 달리 모델은 주얼리를 생략하고 각진 선글라스를 착용해 중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유미가 착용한 귀걸이는 '불가리'의 다이아몬드 세팅 이어링으로 한 쌍 가격만 무려 1460만원이다.

한편 영화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이선균 분)와 수진(정유미 분)이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이 시작되자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6일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