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의 2015년 구찌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27>] 여성스러운 매력 돋보이는 이성경 'WIN'…센스 있는 아이템 매치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9.12 09:31  |  조회 15385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구찌 2015 F/W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구찌 2015 F/W 컬렉션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Gucci)'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레트로 룩을 선보였다. 복고풍 자수와 패턴을 넣어 독특함을 자아내는 의상에 리본, 베레모 등 레트로 아이템을 매치해 중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문화광장에서 진행된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이성경은 속옷이 그대로 비치는 시스루 상의에 강렬한 레드 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이성경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구찌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0점 구찌 컬렉션 모델은 긴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모발에 갈색 그라데이션이 은근하게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액세서리 36점 블라우스 중간까지 내려오는 긴 목걸이, 손가락 마디를 가득 채우는 커다란 반지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포인트를 줬다.

☞슈즈 34점 차분한 톤의 갈색 스트랩 샌들을 신어 늘씬한 발목을 드러내고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샌들의 소재와 컬러가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성경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20점'

☞헤어스타일 38점 이성경은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페이스 라인이 둥글게 정돈돼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을 자아냈다.

☞액세서리 40점 양 쪽의 길이가 다른 언밸런스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독특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여러 개의 반지를 동시에 착용하는 레이어링으로 화려한 포인트를 줬다.

☞슈즈 42점 발목 위로 살짝 올라오는 검은색 스타킹을 신고 검은색 스틸레토 힐을 신어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세련된 투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구찌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구찌는 의상의 디자인과 복고풍 콘셉트가 완연하게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여기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매력적인 시상식 패션을 연출한 이성경, 120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