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의 2015년 발렌티노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28>]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영애 'WIN'…다채로운 주얼리로 화려하게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9.19 11:11  |  조회 11031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발렌티노 2015 F/W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발렌티노 2015 F/W 컬렉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관능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여성 드레스를 다수 선보였다.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시스루 의상과 절제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이 대비를 이뤄 감각적인 런웨이를 꾸몄다.

배우 이영애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문화광장에서 진행된 '2015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이영애는 속살이 비치는 검은색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이영애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발렌티노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0점 발렌티노 컬렉션 모델은 머리를 반만 묶은 일명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머리카락을 모두 뒤로 넘겨 단정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자아냈다.

☞매치 아이템 34점 원피스와 같은 검은색 가죽 클러치를 들어 스타일링 컬러의 통일성을 살리고 세련된 포인트 아이템 매치를 보여줬다.

☞슈즈 36점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길이의 검은색 롱 부츠를 신어 스타일링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광택 있는 부츠의 소재가 시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영애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14점'

☞헤어스타일 38점 이영애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올림 머리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6대 4 가르마를 하고 한쪽 앞머리에 굵은 컬을 더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매치 아이템 42점 블랙과 화이트 배색이 들어간 클러치 백을 들어 포인트를 줬다. 또한 팬던트 목걸이와 반지, 팔찌 등을 다양하게 착용해 화려한 분위기를 더했다.

☞슈즈 34점 발목까지 얇은 엑스(X)자 스트랩이 이어지는 하이힐과 검은색 스타킹을 함께 착용해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고 관능적인 원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발렌티노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발렌티노는 의상의 특징이 완연하게 드러나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여기에 다채로운 아이템을 더해 고혹적인 시상식 패션을 완성한 이영애, 114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