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의 몽클레어 감마루즈 2015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34>] 발랄한 섹시룩 연출한 티파니 'WIN'…페미닌룩으로 활용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위수 기자  |  2015.11.01 10:29  |  조회 10744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몽클레어 감마루즈 FW 2015
/사진=머니투데이 DB, 몽클레어 감마루즈 FW 2015
프리미엄 패딩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몽클레어'의 최고급 여성 라인 '몽클레어 감마루즈'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전통적인 사냥 복장과 기수의 복장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트위드 패턴, 타탄체크, 모헤어체크를 재해석해 화려하고 고전적인 컬렉션이 완성됐다.

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지난달 24일 몽클레어 도쿄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에 방문했다. 이날 티파니는 몽클레어 감마루즈 2015 F/W 컬렉션의 강렬한 붉은색 코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티파니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몽클레어 감마루즈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8점 몽클레어 감마루즈 컬렉션의 모델은 고전적인 느낌이 풍기는 스타일링에 맞게 승마모자와 유사한 형태의 검은색 모자를 착용해 패션감각을 뽐냈다.

☞의상 41점 격자무늬가 돋보이는 집업 원피스와 목에 딱 붙는 흰색 리본, 검은 스타킹으로 단정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한쪽 귀에 건 큰 귀걸이가 유니크함을 더했다.

☞슈즈 21점 검은색 니삭스와 앞굽이 높은 검은색 슈즈를 통해 기수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 모두 갖췄다.

◇티파니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06점'

☞헤어스타일 31점 티파니는 청순함의 대명사인 긴 생머리를 연출했다. 중간 중간 밝은 색상으로 하이라이트를 줘 독특한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의상 42점 흰색 브이넥 티셔츠와 길게 늘어뜨린 검은색 리본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검은색 스퀘어백을 크로스로 메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슈즈 33점 날렵한 라인이 돋보이는 높은 굽의 앵클 부츠를 멋스럽게 착용했다. 앵클 부츠를 통해 섹시한 레드 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었다.

◇몽클레어 감마루즈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런웨이에 선 모델은 기수를 떠올리게하는 고전적이고 단정한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섹시한 느낌을 강조한 페미닌룩을 연출한 티파니, 106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