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vs 모델, '샤넬' 트위드 투피스 스타일링…승자는?

[스타일 몇대몇<70>] 깔끔한 헤어·액세서리 스타일링…단아한 투피스룩 이요원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  2016.03.31 09:31  |  조회 18821
/사진=머니투데이 DB, 샤넬 2016 S/S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샤넬 2016 S/S 컬렉션
샤넬의 2016 S/S 컬렉션은 공항으로 꾸민 런웨이에서 진행됐다. 샤넬 특유의 우아함과, 생기 넘치는 공항의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과 '스포티함'이 이번 컬렉션의 두 축이 됐다. 샤넬의 상징인 트위드 슈트는 몸에 잘 맞는 클래식한 투피스와 함께 와이드 팬츠, 루즈핏 재킷 등 변주된 형태로도 등장했다. 이 외에도 샤넬은 화려한 패턴의 니트, 셔츠, 바지, 야구모자 등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이요원은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욱씨남정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그녀는 샤넬의 2016 S/S 컬렉션의 핑크 트위드 투피스를 착용했다. 이요원이 선택한 아이템은 푸시보우 장식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재킷에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한 투피스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이요원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샤넬 2016 S/S 컬렉션 스타일링 스코어=기준 점수 '100점'

☞헤어&메이크업 34점 샤넬의 모델은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시즌 트렌드인 '세레니티(Serenity)' 컬러의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액세서리 35점 볼드한 은색 헤어밴드와 헤어핀, 그리고 목걸이로 투피스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슈즈 31점 모델은 투명한 비닐과 은색 광택 소재로 만들어진 통굽 샌들을 신었다. 여성스러운 슈트에 스포티한 소재의 샌들을 믹스매치해 클래식함과 스포티함을 조화시켰다.

◇이요원 스타일링 스코어= '111점'

☞헤어&메이크업 39점 이요원은 어깨 길이의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생기 있는 핑크톤 메이크업으로 여성미를 배가했다.

☞액세서리 34점 이요원은 심플한 시계와 반지를 착용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슈즈 31점 누드톤 구두를 신어 다리를 길어 보이도록 하고 단아한 매력을 한층 부각했다.

◇샤넬 2016 S/S 컬렉션 '핑크 트위드 투피스'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모델은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볼드한 액세서리와 스포티한 슈즈를 믹스매치해 100점을 기록했다. 깔끔한 헤어스타일링과 액세서리로 단아한 투피스룩을 완성한 이요원, 111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