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2016 신제품 '퓨리라이트 그래픽'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7.01 10:35  |  조회 2482
/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리복 클래식이 퓨리라이트의 모던한 실루엣에 화려한 그래픽을 더한 '퓨리라이트 그래픽(FuryLite graphic)'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리복 퓨리라이트는 클래식 라인의 대표 헤리티지 아이템인 '인스타펌프 퓨리'의 소재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션 스니커즈다. 지난해 5월 첫선을 보였으며 올해 상반기에 배우 유아인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해 퓨리라이트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색다르게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퓨리라이트 그래픽은 리복 클래식 퓨리라이트 라인의 2016년 FW시즌 신제품이다. 만개한 꽃을 담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새로운 감각을 입고 재탄생했다.

색상은 총 3가지로 화사한 피그먼트 퍼플과 네온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블랙, 네이비가 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퓨리라이트 그래픽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이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하기 좋다"라며 "감각적인 디자인에 모태 인스타펌프 퓨리의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춰 올여름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 클래식의 퓨리라이트 그래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