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첫 출시

애슬레저룩 걸맞은 점퍼, 니트, 스니커즈 등 '다이나믹스' 라인 론칭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  2019.09.16 10:20  |  조회 853
타임옴므 다이나믹스 라인 모델컷/사진제공=한섬
타임옴므 다이나믹스 라인 모델컷/사진제공=한섬

한섬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애슬레저룩(일상복으로 입는 운동복) 트렌드에 발맞춰 젊은 세대를 잡기 위해서다.

타임옴므는 애슬레저룩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 라인 '다이나믹스'(DYNAMICS)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점퍼, 티셔츠, 니트, 바지, 스니커즈 등 12개 모델을 내놨다. 다운점퍼 등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다이나믹스 라인은 타임옴므의 고급스러운 감성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덧입히고 스트레치‧방풍‧흡속속건 등 기능에 신경 썼다. 또 프리미엄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검정색, 회색의 패키지에 별도 제작된 시그니처 로고를 새겼다.

타임옴므 상품기획팀장은 "점차 확산되는 여행‧레저 트렌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며 "일상뿐만 아니라 여행‧캠핑‧여가 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옴므는 앞서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도 별도로 선보였다. 한섬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남성의 옷차림이 점점 유연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임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에 맞춰 다양한 상품 라인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