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메이크업, 신세경처럼 고혹적이고 시원하게

데일리웨프 제공  |  2010.07.26 08:52  |  조회 5130
ⓒ더 바디샵
ⓒ더 바디샵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신세경, 어두워 보이기보다는 화사하고 고혹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뭘까? 어두운 컬러 섀도우로 눈을 강조하는 스모키는 여름에 하면 갑갑해 보인다는 편견이 있다. 하지만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한 신세경은 섹시하면서도 시원해 보이기까지 한다.

포인트는 화사한 컬러의 아이 섀도우를 이용하는 것. 파스텔 컬러와 비비드한 컬러들의 은은한 펄감이 더해진 섀도우를 눈 앞머리나 언더라인 등에 발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아이 메이크업 전, 눈두덩이에 펴 발라 베이스를 고르게 연출해주는 것도 좋다.

굳이 스모키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컬러의 섀도우들로 강렬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따끈따끈한 섀도 신상들을 만나보자.

썸머 메이크업, 신세경처럼 고혹적이고 시원하게

1. 펄 섀도우와 실키 섀도우가 함께. 스킨푸드 컨빵 섀도우 듀오
스킨푸드에서 새로 출시된 건빵 섀도우 듀오는 앙증맞은 건빵 모양의 용기 디자인이 특징. 펄 섀도우와 발색력이 뛰어난 실키 섀도우가 함께 들어있다. 미네랄 파우더와 고분자 구상 파우더 입자로 만들어져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밀착력이 뛰어나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전분 콘스타치와 밀 배아 오일 성분으로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2. 신세경 메이크업의 비밀. 더바디샵 베이크드 아이 3종
신세경의 썸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 더바디샵의 제품, 건강하고 화려함을 주는 베이크드 브론저 컬러 섀도우. 시원한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투톤이 들어간 제품으로 보다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의 계절감을 표현할 수 있다. 가마에서 구워 만든 베이크드 타입으로 가루날림이 적고 쉽게 깨지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

3. 아트가 내 파우치 속에. 클리오 아트섀도우 1.5
클리오의 아트섀도우는 국내 가구 디자이너 이종명작가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용기 디자인이 특징. 아트와 화장품이 만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태어났다. 쉬머링한 펄감의 핑크 화이트와 골드 블랙 컬러, 시원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의 그린 컬러와 모던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물을 묻혀 펄 아이라이너로도 사용가능하다.

4. 섀도우와 라이너를 함께. 스킨푸드 별사탕 아이 컬러
스킨푸드 별사탕 라인으로 함께 출시된 아이 컬러는 섀도우와 라이너 겸용 제품이다.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르면 섀도우로, 아이라인을 따라 진하게 그리면 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것. 유기농 설탕의 미네랄과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발림성이 좋고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5. 말캉말캉 푸딩. 에뛰드하우스 푸딩 다이아섀도우
푸딩처럼 말캉말캉한 젤 타입의 섀도우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수분과 보습성분이 총 55% 이상으로 건조함 없이 촉촉한 눈가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픽서 효과도 있어 화장이 오래 유지된다.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베이스, 하이라이터로도 사용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