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이글, SK패션몰에 정식 입점…"직구보다 쉽고 빠르게"
6월 SK네트웍스와 손잡고 국내 첫 매장 오픈…연내 14개 유통망 확보 예정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9.11 17:13 | 조회
4006
/사진제공=SK네트웍스 |
미국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이 SK에트웍스의 온라인 직영몰인 SK패션몰에 정식 입점한다.
11일 SK네트웍스는 SK패션몰을 통해 아메리칸이글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글램핑 '캠핑 인 더 시티' 이용권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캔버스 백을 선물하고, 아메리칸이글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선정해 균일가 및 1+1 행사를 진행한다.
SK패션몰은 이번 아메리칸이글 입점에 더해 향후 SK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기반으로 온라인몰 만의 특별한 제품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온라인 쇼핑몰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아메리칸이글은 지난 1977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서 시작된 캐주얼 데님 브랜드다. 전 세계 23개국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SK네트웍스와 손 잡고 지난 6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국내 첫 매장 연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잇따라 매장을 열었다. 올해 안에 백화점 및 쇼핑몰, SK패션몰 등 다양한 채널에 총 14개 유통망을 확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