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의 여파?…올 가을에도 '청량한 향'이 뜬다
씨이오인터내셔널, 2016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 개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8.27 10:26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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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마아라 기자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날 |
지난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2016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을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대리점 및 직거래 사장, 백화점 바이어, 협력사 관계자, 기자, 파워 블로거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씨이오인터내셔널 측은 '스몰 럭셔리'와 '가성비' 트렌드에 따라 올해는 명품 브랜드가 선보이는 향수와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향수가 뜰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유니섹스'가 또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하면서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가볍고 상쾌한 향이 대거 출시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반기 새로 출시 예정인 브랜드 중 주요 브랜드 4가지 △메르세데스 벤츠 △쥬시꾸뛰르 △까르뱅 △클린의 부스를 꾸미고 각 브랜드 매니저의 프레젠테이션으로 시각 효과를 더했다.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널 |
지난달 출시된 5가지 향수는 여성 향수 '르파퓸, 오데토일렛, 앱솔루'와 남성 향수 '뿌르옴므, 오 인텐스'로 구성됐다. 순수함부터 관능미까지 담아낸 여성 향수와 댄디함과 세련미를 담은 남성 향수 모두 프렌치 시크 분위기를 가득 담고 있다.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널 |
9월 선보이는 쥬시꾸뛰르 '아이러브 쥬시꾸뛰르'는 카라멜 애플의 풍부한 과즙과 상쾌한 타이거 릴리의 조화에 매혹적인 앰버와 머스크로 마무리했다. 보틀은 핑크 골드와 올가을 핫 키워드인 레오퍼드 패턴이 장식돼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널 |
클린은 특유의 비누 향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니치향수 '리저브' 신제품 비롯해 '러브그라스'와 '오프레시' 라인 등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다음해 3월 론칭 예정인 오프레시는 175ml 대용량으로 제작해 가성비를 높였다.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널 |
특히 이밖에도 하반기 신제품과 새로 출시될 예정인 모노템, 아베크롬비, 존 바바토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마크 제이콥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등의 소식과 직접 시향할 수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은 앞으로 발매될 신제품에 대해 "오프라인 매장을 우선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혀 주목받았다. 김유성 대표는 "온라인과 병행 수입 때문에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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