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샤또 와인 퍼퓸바 & 젤 네일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2.13 13:26 | 조회
3642
샤또 라비오뜨 와인 젤 네일(왼), 샤또 라비오뜨 와인 퍼퓸바(오)/사진제공=라비오뜨 |
13일 라비오뜨는 신제품 발매 소식을 전하며 "기존 국내외 많은 스타들과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와인 립 제품부터 마스카라, 립 밤 등 와인 컬렉션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메이크업, 클렌징에서 확대 출시 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퍼퓸바는 논 에탄올 베이스의 내추럴 퍼퓸스틱 제품이다. 샐 염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쉐어 버터에 와인 성분을 담은 라비오뜨만의 샤또 마고 와인 버터와 천연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고 보습 효과를 갖췄다.
특히 100여년 역사를 지닌 프랑스 향료 연구소 아르제빌(argeville)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향으로 선보인다.
여성스럽고 청순한 분위기의 프루프 플루럴 향인 '엔젤브',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플로럴 머스키향의 '플로망스', 커플 퍼퓸으로 사용 가능한 우디 프루티향의 '프리페어', 상큼 발랄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인 '파인피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 된 샤또 라비오뜨 와인 젤 네일은 UV, LED 램프없이 자연광으로 1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젤 네일 제품이다. 고광택, 고발색, 롱 래스팅 효과는 물론 기존 젤 네일의 번거로운 쏙 오프 과정 없이 일반 네일 리무버로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해외 프레스티지 네일 제조원으로 유명한 프랑스 피아빌라사가 개발한 프리미엄 포뮬러로 뛰어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라비오뜨 온라인 공식쇼핑몰과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