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사용자 중심 매트리스 '2017 뉴콜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05.24 13:55  |  조회 16674
템퍼, 사용자 중심 매트리스 '2017 뉴콜렉션 출시'
템퍼는 올해 편안함과 실용성을 높인 신제품 '2017 뉴콜렉션'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매트리스 사용자들이 흔히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새 매트리스는 측면을 따라 지퍼가 달린 '퀵리프레쉬 커버'가 적용됐다. 커버 상단을 완전히 분리했다가 다시 부착할 수 있다. 쉽게 오염되는 매트리스 커버 상단만 분리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매트리스 관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템퍼 신제품은 자연을 주제로 한 패턴이 적용됐다. 평화로운 정원, 흐르는 물, 흔들리는 나무 등이 모티브가 된 템퍼 시그니처 패턴은 기하학적인 직선과 곡선으로 이뤄졌다. 종류는 클라우드, 컨투어, 센세이션, 하이브리드 콜렉션 등 4가지다. 콜렉션 별로 각각 다른 컬러 라벨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쉽게 구분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컨투어 콜렉션은 템퍼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매트리스로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콜렉션은 템퍼의 '엑스트라 소프트'(ES, Extra Soft) 소재가 사용돼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부드러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센세이션 콜렉션은 템퍼만의 '다이나믹서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우수한 지지력은 물론 매트 위에서 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하이브리드 콜렉션은 템퍼 소재와 마이크로코일을 결합해 메모리폼 고유의 편안함과 코일의 빠른 반응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커버는 차가운 촉감을 유지하고 잠잘 때 열을 흡수해주는 '쿨터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템퍼코리아가 제공하는 10년의 무상보증 혜택으로 오랜 시간 매트리스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김영무 템퍼 코리아 대표는 "템퍼는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콜렉션을 중심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최상의 휴식과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