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의 관념을 허문다"…'비욘드 클로젯' 2019 S/S 컬렉션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0.25 19:21 | 조회
10577
/사진제공=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
지난 20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클로젯' 컬렉션이 공개됐다.
비욘드클로젯의 이번 시즌 테마는 'viBe:vacation in Berlin'(바이브: 베를린에서의 휴가)다. 도시 속 휴가를 즐기는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했다.
/사진제공=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
고태용 디자이너는 "누구나 이방인이면서 동시에 베를리너로 분류되는, 분류할 수 없는 것으로 분류되는 경험들을 이번 컬렉션을 통해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
이밖에도 이그조틱 레더 칼라, 스웨트셔츠, 블루종 등을 위트있는 실루엣과 디테일로 재해석했다.
/사진제공=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
브랜드 특유의 동물모양 패치는 단정한 회색 반바지와 칼라 티셔츠에 매치한 야구점퍼 뒤에 커다랗게 놓인 부엉이와 옷 또는 가방 챰으로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사진제공=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
이날 비욘드클로젯 컬렉션에는 이종석, 박시연, 권현빈, 차학연 등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해온 셀럽들이 참석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는 지난 9월 패션의 중심지 미국 뉴욕 소호에 쇼룸을 열고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진행된 이 프로젝트에서 비욘드클로젯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컬렉션은 현지 언론사와 바이어의 호평을 받았다.
/사진제공=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