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GU),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0.02.18 10:57 | 조회
4091
지유는 수천 건에 달하는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한 ‘마시멜로 펌프스’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것을 계기로 2019년 8월 ‘지유 슈즈 랩(GU SHOES LAB)’ 프로젝트를 도입했다. 디자인, 착용감뿐 아니라 제품 관리 등 전 프로세스에 걸쳐 소비자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반영하고 있다.
지유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시멜로 펌프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쿠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가락부터 발뒤꿈치까지 감싸주는 쿠션이 충격과 마찰을 흡수해 오래 서 있어도 편안하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이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베이지, 핑크 등 봄에 어울리는 내추럴 무드를 포함한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2.5cm 내외의 낮은 굽 디자인과 앞코가 둥근 라운드 토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모두 2만9900원이다.
또한, ‘마시멜로 펌프스’와 스니커즈, 부츠 등 지유 슈즈 랩에서 개발한 상품 외에도 로퍼, 발레 슈즈 등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가벼운 착용감을 바탕으로 데일리 슈즈로 사랑받아온 ‘라운드 발레 슈즈’와 ‘포인티드 발레 슈즈’를 이번 시즌부터 5000원 인하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지유 관계자는 "편안함이 하나의 스타일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패션업계에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동성과 착용감도 중요한 기준이 됐다"며 "지유 슈즈 컬렉션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 편안한 착용감까지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마시멜로 펌프스’를 비롯한 지유의 ‘2020 S/S 슈즈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