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SS 감탄 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감탄 팬츠, 새로운 컬러 더하고 2가지 기장 출시…선택의 폭 넓혔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4.14 09:33 | 조회
7335
/사진제공=유니클로(UNIQLO) |
유니클로 '감탄 팬츠'는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뛰어난 신축성,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기능이 적용된 기능성 바지다.
비즈니스 웨어부터 캐주얼, 스포츠웨어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과 운동복처럼 편안한 스트레치 소재가 특징이다.
260g의 초경량 무게,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초속건 기능, 세탁 관리가 간편한 점 등 다양한 장점을 지녔다.
'20SS 감탄 팬츠' 컬렉션은 소재에 따라 △울라이크 △코튼라이크 2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올해엔 블랙과 네이비, 올리브 등 새로운 컬러가 더해졌으며, 다리 길이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76㎝, 85㎝ 2가지 기장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감탄 팬츠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울과 같은 소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가공 처리된 '울라이크 라인업'은 포멀한 정장 스타일링에 잘 어울린다.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컬러뿐만 아니라 글렌 체크 등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도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면과 같은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가공 처리를 더한 '코튼라이크 라인업'은 화이트, 올리브,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골프 등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 입는 에슬레져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감탄 팬츠'와 같은 소재로 제작된 '감탄 재킷'도 출시한다. 팬츠와 재킷을 함께 입으면 이번 시즌 유행하는 '셋업'(Set-up)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