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브랜드 로고, 과감히 드러내는 것이 멋…청바지·레깅스와 함께 매치해봐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6.20 00:00  |  조회 3862
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티셔츠'에 자꾸만 손이 가는 여름이 찾아왔다.

올여름엔 레트로 유행에 맞춰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는 '로고 티셔츠'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브랜드 로고는 숨기는게 멋 아니냐고? 로고를 드러내는 것이 촌스럽던 시절은 이제 끝났다. 브랜드 로고가 큼직하게 박힌 티셔츠는 나를 드러내는 수단이자 멋이 됐다.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내는 '로고 티셔츠'를 선택한 스타들의 패션과 이를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데님과 청량하게


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브랜드 로고만으로도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는 로고 티셔츠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청바지에만 쓱 입어도 완벽한 스타일이 탄생한다.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허리선이 골반 위로 올라오는 디자인의 청바지를 선택하고, 티셔츠를 바지 안으로 넣어 입을 것.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무드를 살리기 위해선 슬림한 스키니진보다는 부츠컷이나 보이프렌드 핏 진, 일자핏 진을 택하는 것이 좋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처럼 시원한 색감의 청바지와 로고 티셔츠를 매치하고, 앞코가 뾰족한 하이힐을 신으면 다리가 더 길어보일 수 있다.

가수 선미처럼 넉넉한 핏의 청바지를 발목이 드러나도록 롤업해 입어도 멋스럽다.



◇컬러 매치, 시크하게 혹은 강렬하게


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브랜드 로고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는 로고 티셔츠, 스타들은 깔끔한 무채색 티셔츠로 시크한 패션을 연출했다. 컬러는 단조롭게 연출하는 대신 브랜드 로고로 포인트를 준 셈이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가수 선미는 패션 브랜드 '디올'과 '셀린느'의 티셔츠를 선택해 블랙과 화이트 한가지 색으로 연출한 원 컬러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배우 이하늬는 '발렌시아가'와 '살바토레 페레가모'의 화이트 컬러 로고 티셔츠를 블랙 미니스커트, 블랙 슈트와 믹스매치해 무난한 듯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상큼한 컬러와 브랜드 로고가 매치된 티셔츠를 선택해 더욱 더 화려한 룩을 연출한 스타들도 있다.

화려한 컬러 티셔츠를 선택했다면 브랜드 로고는 거들 뿐, 컬러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하면 쉽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선미처럼 시원한 청바지와 함께 믹스매치하거나 배우 김유정처럼 짧은 반바지와 함께 입으면 상큼한 룩이 탄생한다.

가수 겸 배우 최수영처럼 촘촘한 주름이 잡힌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편안하고 로맨틱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하게 소화해봐


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로고가 큼직하게 들어간 티셔츠는 스포티룩과도 궁합이 좋다.

그룹 레드벨벳 예리, 배우 이시영,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은 스포츠 브랜드의 로고가 전면에 큼직하게 새겨진 티셔츠와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예리는 통통 튀는 색감의 리복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적극 활용해 발랄한 스포티룩을 연출했으며, 이시영와 손나은은 간결한 레깅스와 조거팬츠에 로고 티셔츠를 매치해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박시한 티셔츠, 원피스처럼!


제니·수지·설현 Pick!…요즘 힙한 '로고 티셔츠' 스타일
배우 김유정과 블랙핑크 제니는 박시한 핏의 로고 티셔츠 한 장으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했다.

몸에 밀착되는 짧은 길이의 티셔츠가 아닌 넉넉한 핏의 롱 티셔츠를 원피스로 활용한 것.

두 사람은 티셔츠를 미니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발목 위로 올라오는 라인 블로킹 디테일의 스포츠 양말을 매치해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긴 길이와 넉넉한 폭과 함께 소매 역시 지나치게 길게 내려오는 것 같다면 소매의 끝을 가볍게 롤업해 입어도 좋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