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윈터, 매혹적인 눈매…압도적 비주얼 '깜짝'

클리오, 브랜드 뮤즈 에스파와 함께한 2021 F/W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8.23 00:05  |  조회 105682
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사진제공=클리오(CLIO)
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사진제공=클리오(CLIO)
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가 뷰티 화보 속 매혹적인 눈매를 자랑했다.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사진제공=클리오(Clio)
그룹 에스파 카리나/사진제공=클리오(Clio)
공개된 화보 속 에스파 카리나는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의 홀터넥 의상을 입고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을 드러냈다.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카리나는 풍성한 속눈썹과 함께 눈 주변이 화려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카리나는 고양이 같은 날렵한 눈매를 살려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룹 에스파 윈터/사진제공=클리오(Clio)
그룹 에스파 윈터/사진제공=클리오(Clio)
또 다른 화보 속 윈터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갈색 니트 톱과 블랙 볼레로 재킷을 입은 채 시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윈터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에 깊은 눈매를 살린 음영 메이크업과 날렵한 아이라인으로 매력을 살렸다.

화보 속 에스파 멤버들의 아이 메이크업은 오는 23일 출시되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11~13호 제품으로 연출했다.

이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20만개를 돌파한(2019년 2월~2021년 6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도심 속 울창한 서울 숲, 성수 뒷골목, 해질녘 보랏빛 노을의 매력적인 색감을 모아 만든 활용도 높은 데일리 팔레트로, 고화소의 매트 섀도와 밀착력 있는 영롱한 물빛 글리터 등 자사 클리오 팔레트 대비 업그레이드 된 섀도 제형이 특징이다.

더불어 가루 날림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리뉴얼 된 브러쉬를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역대 프로 아이 팔레트 중 가장 높은 제품 퀄리티와 무드를 자랑한다.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윈터의 눈매는 '프로 아이 팔레트 11호 아늑한 골목 산책'으로 연출했다. 누드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9가지 뮤트톤 음영 섀도와 포인트 글리터 섀도 1종으로 구성됐다.

핑크빛 베이스 컬러와 회색빛이 더해진 밀크티 브라운 컬러는 물론, 스킨톤의 베이스 컬러부터 딥 브라운 포인트 컬러까지 모두 담겨 있어 웜톤, 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