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박은빈, 실루엣 살린 '109만원' 슈트 패션…어디 거?

[스타일 몇대몇] 박은빈, '우영우' 단체관람 행사 패션…모델 룩 보니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8.21 00:00  |  조회 7231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아보아보(avouavou)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아보아보(avouavou)

배우 박은빈이 화사한 투피스 패션으로 늘씬한 자태를 뽐냈다.

박은빈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된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회 시청자 단체관람 이벤트 행사에 참석했다.

배우 박은빈./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은빈./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날 박은빈은 큼직한 단추와 봉긋한 어깨선이 돋보이는 크롭트 재킷에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박은빈은 짧은 상의에 발등이 모두 덮일 정도로 긴 바지를 함께 매치해 늘씬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배우 박은빈./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은빈./사진=김창현 기자 chmt@

또한 박은빈은 앞머리를 내린 깜찍한 단발머리에 간결한 링 귀걸이를 착용하고, 생기 넘치는 글로시 메이크업을 연출해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살렸다.



박은빈, '우영우' 단체 관람 행사 패션…어디 거?


/사진=아보아보(avouavou) /편집=이은 기자
/사진=아보아보(avouavou) /편집=이은 기자

이날 박은빈이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아보아보'(avouavou) 제품이다.

'아보아보'는 한아름·한보름 자매가 이끄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우아하고 완벽한 테일러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2020년 영화 '기생충'으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 조여정이 레드카펫 드레스로 택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박은빈은 퍼프 소매와 넓은 칼라, 큼직한 단추가 돋보이는 반소매 크롭트 재킷과 앞 주름이 더해진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더욱 길고 늘씬해 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바지에는 탈착할 수 있는 벨트가 포함돼있다. 각 제품 가격은 58만9000원, 49만9000원이다.

박은빈은 크롭트 재킷에 벨트 없이 와이드 팬츠를 입어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을 완성한 반면 모델은 같은 상·하의에 둥근 버클의 벨트를 함께 매치해 같은 듯 다른 룩을 연출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이 동시에 있는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6월 방영을 시작한 뒤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릿스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각지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작사인 에이스토리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제작 의사를 내비쳐 관심을 모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