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걸스데이 박소진 "♥이동하,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10.06 15:53  |  조회 3037
배우 이동하,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사진=박소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하,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사진=박소진 인스타그램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37)이 배우 이동하(40)와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소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소진은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되었다"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예비 신랑 이동하에 대해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 소개하며 깊은 애정을 표했다.

배우 이동하,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사진=박소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하,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사진=박소진 인스타그램

박소진은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한다. 지내오던 대로 저는 이곳을 통해 소소한 저의 일상을 계속 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도록, 이 또한 성실히 해내겠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할 예정임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소진은 "어린 날의 저부터 긴 시간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오늘도 이 글을 읽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박소진의 결혼 발표에 같은 그룹 소속의 혜리는 "지구에서 가장 축하해요♥", "감동ㅠㅠㅠㅠㅠㅠ 행복해야 해요. 언니♥", "내 소진 ㅠㅠㅠㅠㅠㅠ 막냉이는 벌써 웁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감격을 표했다. 방민아 역시 "우리가 가장 축하할 거야!"라는 댓글로 축하를 전했다.

배우 천우희는 "꺅 언니♥ 너무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하연수는 "따스하고 아름다운 우리 소진 언니!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형부와 함께 꽃길만 걸어요"라며 축하했다.

앞서 이날 이동하 소속사 51K와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는 "이동하와 박소진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진은 1986년생, 이동하는 1983년생으로 3살 차로, 두 사람은 비밀 연애를 이어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박소진은 혜리, 유라, 방민아와 함께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했으며, 최근 배우로 전향해 SBS '떴다! 패밀리'(2015) '스토브리그'(2019~2020), tvN '별똥별'(2022) '이로운 사기'(2023) 등에 출연했다.

이동하는 2008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후 tvN 드라마 '시그널'(2016)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2021), MBC '닥터로이어'(2022), JTBC '대행사'(2023) 등에 출연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