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이지혜 부부가 사돈댁?…한강뷰 집 눈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5.01.25 16:40 | 조회
1122
/사진=최선정 인스타그램 |
지난 24일 최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절 연휴 전 마지막 스케줄은 현이의 여자친구. 사돈댁(?)과 함께하는 뚱마카세"라고 적었다. 해당 게시글에는 샵 이지혜와 그의 남편 문재완이 태그됐다.
최선정은 "봄을 기다리며 트리도 정리하고 소소한 정원도 꾸며보고 집 분위기도 바꿔봤는데 어때요"라며 한강뷰 집 내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최선정의 집에는 검정 테이블 위에 꽃과 함께 세팅된 정갈한 식기가 눈길을 끈다. 최선정은 자신이 준비한 메뉴를 프린팅해 마치 고급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선정의 아들과 이지혜의 딸이 친구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선정의 게시물에 이지혜는 "뚱마카세에 반했다. 사돈 맺자"라고 댓글을 달았다.
최선정은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 배우다. 그는 2018년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최근 이상원은 요식업 CEO로, 최선정은 건강식품 관련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선우은숙은 전남편 유영재가 이혼 전 친언니를 강제 추행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다. 유영재는 지난 23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 선고공판에서 징역 2년6개월형과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5년간 아동·청소년·장애인 등 관계기관의 취업제한 명령을 받았다.
유영재는 1심 판결에 불복해 24일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1부(부장판사 허용구)에 항소장을 제출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