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연령별 선물 제안…"추석 선물로 어때요?"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9.10 10:11  |  조회 2538
/사진=이미지 투데이
/사진=이미지 투데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의 연휴에 들뜬 마음도 잠시, 평소 소원했던 가족, 친지 등을 만날 생각에 선물을 고르는 손길도 분주할 터.

국내 토종 제화 업체 토탈 패션의 명가인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령별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



◇중장년층에겐 상품권·편안한 신발




/사진제공=금강제화
/사진제공=금강제화
중장년층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현금처럼 통용되는 금강상품권이 어떨까.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핸드백, 백팩, 지갑, 의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받는 이의 만족도도 높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클락스 비즈니스 캐주얼화 /사진제공=금강제화
클락스 비즈니스 캐주얼화 /사진제공=금강제화

중년 남성을 위한 슈즈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s)의 비즈니스 캐주얼화를 추천한다.

18 FW 시즌을 맞아 한층 더 강화된 기능으로 선보인 클락스 캐주얼화는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경량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최고급 가죽 소재와 천연 염색기법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더했다. U팁 디자인으로 만들어 여러 착장에 두루 잘 어울린다.

랜드로바 모카신 /사진제공=금강제화
랜드로바 모카신 /사진제공=금강제화
여성용으로는 쌀쌀한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카신을 추천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모카신은 컬러풀한 스웨이드 자재를 적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잘 소화할 수 있게 돕는다.

신발 내부의 쿠션감을 극대화해 컴포트성까지 강화했다. 가을부터 초겨울 직전까지 착화 가능하다. 랜드로바 모카신은 올가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준비 중인 여성들에게 적극 권장한다.



◇2030 여성들에겐 펌프스 구두·핸드백



르누아르 펌프스 /사진제공=금강제화
르누아르 펌프스 /사진제공=금강제화
20-30대 여성들을 위한 트렌디한 신발을 찾는다면 올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펌프스 라인을 눈여겨보자.

금강제화 대표 여성화 브랜드인 르느와르(RENOIR)는 트렌치코트, 맥 코트 등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세련된 느낌의 키튼힐과 스웨이드 소재 디자인을 접목한 펌프스 라인을 선보였다.


신제품 펌프스 라인은 이태리 볼로냐 지방에서 유래한 고급화 제작 기법인 볼로냐(BOLOGNA) 제법으로 특수 제작해 가죽 제품이지만 착용 시 탁월한 신축성과 유연함을 겸비했다.

브루노말리 엘리사  /사진제공=금강제화
브루노말리 엘리사 /사진제공=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 핸드백도 추천한다. 소프트한 돌림 장식이 포인트인 신제품 엘리사(ELISA)는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내구성까지 겸비했다.

토트백부터 크로스, 미니크로스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덤이다. 수입 명품 핸드백 못지않게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브루노말리 핸드백으로 이번 가을 코디를 완성시켜 봐도 좋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다.

백팩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잔스포츠(JAN SPORT)백팩부터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 연출 시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주는 스카프까지 5만원대부터 1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게 하기 위해 연령별 맞춤 제품을 엄선해보았다"며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금강제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깊은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