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도 쾌적하게"…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
전방향 방수·투습 기능 적용…슬립온 스타일에 웨지힐 디자인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4.14 14:43 | 조회
6028
랜드로바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금강제화가 지난해 고어(Gore)사와 협업을 통해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남성용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의 기능을 여성화에 적용한 제품이다.
신발 내피에만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던 기존 제품와 달리 바닥창에도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GORE-TEX Membrane)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시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또한 통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펀칭 처리한 바닥창에는 프로텍티드 레이어를 삽입해 이물질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 스타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4cm 높이의 웨지힐로 키 높이 효과도 있다. 브라운과 네이비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발을 유지시켜 주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과 편안한 착용감, 모던한 디자인 등 직장 여성들이 원하는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봄과 여름, 장시간 슈즈를 신고 업무를 보는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