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이런 시계가 진리!

머니투데이 정윤희 인턴기자  |  2011.07.22 13:54  |  조회 3405
물놀이의 계절 여름엔 방수기능을 갖춘 시계가 안성맞춤이다. 여름철 시계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항목은 '방수'. 최근에는 생활방수를 넘어 수백 미터의 수압에도 견딜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시계 박람회 바젤월드에서 10년 연속 명품관에 입성해 명성을 이어온 정통 시계브랜드 '로만손'이 시계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정통 스포츠 라인 액티브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 스포츠와 스타일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려한 아이템!

여름엔 이런 시계가 진리!

러버스트랩 시계의 경우엔 가죽보다 가벼운 착용감과 물에 강한 성질, 그리고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에 여름철 착용하기 편하다. 특히 올해는 형형색색의 러버스트랩 시계가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로만손 요트 아쿠아 러버시계는 러버와 블랙PVD 등의 소재와 함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기본 200M 방수 기능에 요트타이머와 발광기능의 다이얼, 핸즈로 스포츠 및 야외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갖추면서도 날렵하고 수려한 외관이 돋보인다. 또 골드와 로즈골드 베젤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보여준다. 여름철 익스트림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을 위해 기능성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 클래식한 느낌과 액티브한 느낌을 동시에 원한다면, 클래식 디자인 아이템

여름엔 이런 시계가 진리!

로만손 GMT프로 모델은 얼핏 보면 액티브 와치의 느낌이 아닌 클래식한 느낌이 부각돼 돋보이지만 기본 100m의 방수기능과 블루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다이얼에 큰 date 디스플레이(날짜 표시화면)이 인상적인 스포츠 시계다. 가죽 스트랩으로 클래식한 멋을 보여주며 골드 로즈골드 블랙 화이트 컬러별 베젤로 다양한 느낌을 살려낸다. 슈트와 함께 착용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액티브 제품을 찾는다면 이 아이템이 안성맞춤이다.

◇ 와일드하고 터프한 남성이라면, 다이나믹하고 파워풀한 디자인 아이템

여름엔 이런 시계가 진리!

마치 영화 '트랜스포머'에 나올법한 이 제품은 입체적인 조형물을 형상화 한 듯한 독특한 베젤이 돋보인다. 특이하게 블랙 러버스트랩에 스틸이 함께 어우러진 스트랩으로 다이나믹하고 남성스러운 멋을 한층 더했다. 액티브한 매력과 함께 파워풀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갖춘 이 제품은 기본 100m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오픈 버클 형식으로 편의성까지 더해 이번 시즌 남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의 기본 스타일링에 독특한 디자인의 포인트 시계 하나로 와일드하고 터프한 남성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