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아모레퍼시픽, '욕실문화 프로젝트'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  2014.07.21 14:03  |  조회 3309
욕실은 최근 스트레스를 푸는 '힐링' 및 가족간 유대 강화를 위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사진제공=대림바스
욕실은 최근 스트레스를 푸는 '힐링' 및 가족간 유대 강화를 위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사진제공=대림바스
대림B&co의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는 ㈜아모레퍼시픽과 제휴해 오는 31일까지 '욕실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욕실 공간 속 고객의 가치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해온 두 기업이 힘을 합쳐 욕실 속 고객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냄으로써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두 업체는 양 사의 SNS를 통해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대림바스 논현 쇼룸에 방문헤 욕실 세트 곳곳에 놓여져 있는 '아모레퍼시픽 HBO' 제품을 찾아 욕실 속 상황을 설정한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려 댓글을 달면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거나 홍보하면 당첨될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김정로 대림바스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욕실을 소통의 장으로 인식하게 될 것"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욕실에 대한 공감 스토리를 전하고 푸짐한 경품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