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고 싶다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을 따라해봐

[스타일 팔로우<3>] 깨알같은 뷰티팁, 핫한 메이크업 제품이 궁금할 때…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4.07.22 10:31  |  조회 8663
SNS 계정 하나쯤은 있는 디지털 시대다. SNS를 통해 나와 같은 시대, 다른 공간에 사는 사람들의 일상을 엿보고 새로운 정보를 얻는다. '핫(HOT) 피플'의 일상 속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관련 스토리를 접하고 싶다면. 팔로우(Follow) 팔로우(Follow) 팔로우(Follow) '스타일M'.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뷰티에 관심 많은 이라면 '박태윤'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은 콤비인 손대식과 함께 1세대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남성이라는 핸디캡을 오직 열정과 실력만으로 이겨낸 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망생들의 롤모델이다.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들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각종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에도 깜짝 출연해 숨겨놨던 끼를 발산하는 만능 재주꾼이다.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아름다운 것이라면 사족을 못쓴다는 그의 말대로 박태윤의 인스타그램에는 아름다운 것들 투성이다. 손대식과 박태윤의 이름을 따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의 제품들을 비롯해 그가 메이크업에 즐겨 사용하는 '잇 아이템'들도 엿볼 수 있다.

또한 그의 집 한 켠에 자리 잡은 향수·향초 컬렉션이라든지 그의 메이크업 테이블 위에 진열된 제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것도 흥미롭다. 그가 찍은 음식 사진들도 순간 '뷰티 제품인가?'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그의 손을 거치면 모든 것이 아름다워진다.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남자든 여자든 자신의 일을 열정적으로 하고 있는 모습이 가장 멋지고 아름답다. 패션쇼 무대 뒤에서 모델들의 스타일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그의 손을 거쳐가 한 폭의 그림처럼 변신한 얼굴들을 보면 박태윤이 메이크업 일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짐작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뷰티 노하우를 담은 짧은 동영상도 있으니 깨알같은 뷰티 팁을 얻을 수 있다.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사진=박태윤 인스타그램
많은 스타들과의 친분을 짐작할 수 있는 인증 사진도 빠질 수 없다. 배우 유인나 장나라 개그우먼 김지민 등 그와 함께 했던 아름다운 스타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리밍 등과 같은 패션·뷰티 업계 핫피플과의 함께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것에 목말라있다면 박태윤(PARKTAEYUN)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갈증을 해소해보는 건 어떨까.

☞ 박태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