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디다스 마이런', 오늘(8일)부터 온라인 접수…참가 방법은?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연수 기자 | 2015.04.08 11:38 | 조회
2975
/사진제공=아디다스 |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은 젊고 활기찬 부산 지역의 특성에 맞춘 20대 감성을 지닌 청춘들을 위한 10km 레이스다.
'마이런(miRun)'이란 대회명에 맞게 참가자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하는 러너들은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 위를 달리는 코스를 통해 봄 내음과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진정한 러닝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젊은 러너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마이런' 레이스는 매년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이 되는 등 올해에도 접수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온라인 접수는 오늘(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동안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 또는 지마켓 사이트에서 마이런 배너를 클릭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5000명을 모집한다.
이번 대회 참가비는 3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참가비 중 일부는 추후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9일까지 아디다스 서울경기 일부 매장과 경상도지역 매장 및 부산지역 주요 슈즈 멀티샵에서는 러닝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는 아디다스의 부스트 러닝화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마이런' 무료 참가권(1인2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앞서 오늘(8일) 10시에 진행된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1차 온라인 접수는 뜨거운 참여 열기로 시작과 동시에 마감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