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디자인+스마트 기능 결합한 주방·붙박이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6.01.14 15:14  |  조회 5098
에넥스 신제품 '갤럭시 플래티늄'
에넥스 신제품 '갤럭시 플래티늄'
에넥스가 올 시즌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방가구 7종에 붙박이장 7종, 드레스룸 1종으로 다양한 컨셉트와 색상으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갤럭시 플래티늄'(Galaxy Platinum)은 고급 유리 도어를 적용한 주방가구다. 목재를 본드로 붙인 일반 도어와 달리 유리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색감도 좋다. 유리 도어는 에넥스가 자체 개발한 기술이다. 도어 핸들리스 손잡이 부분에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달아 유리에 지문을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크래치나 파손 등의 우려가 있는 유리 소재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강화 코팅을 덧씌워 내구성을 높였다. 기본 주방 레이아웃 구성에서 벗어나 최근 각광받고 있는 ‘킨포크’를 접목시킨 것도 특징이다. 심플하고 절제된 킨포크 스타일 테이블로 식탁뿐만 아니라 책상, 티테이블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전체적인 주방 색상은 카키 그레이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커브드 엣지(Curved Edge) 도어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에넥스의 인기 주방가구 ‘어반(Urban)’도 새로운 색상에 옵션 기능을 추가해 신제품으로 출시됐다.

커브드 엣지 도어는 일반적인 사각형 주방 도어에서 벗어나 모서리를 빗각으로 입체감있게 디자인한 제품이다. ‘센서식 절수기’는 모션을 감지하는 센서를 싱크대 하부에 장착해 발을 사용해 물을 편리하게 조절해 쓸 수 있다. 테이블이나 상판에서 스마트 기기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매립형 충전패드’와 블루투스 기능이 결합된 ‘인출식 콘센트’ 등이 새롭게 추가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붙박이장 ‘옵틱 글래스 & 매트'(Optic Glass & Matt)도 유리 소재인 브론즈 경을 도어에 새롭게 매치한 제품이다. 브론즈 경은 거울처럼 사물을 반사시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는 동시에 거울이 부착된 다른 제품들과 함께 매치하면 인테리어를 더욱 조화롭게 꾸밀 수 있다. 브론즈 경과 베이지색 무광, 나뭇결 무늬 등 3가지 색상의 도어를 취향에 맞게 믹스 매치해 연출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했다.

한편 에넥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주방가구 구매시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방가구 구매시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WMF 5종 냄비세트 또는 50만원 상당의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엔유씨 갤럭시 원액기 또는 40만원 상당의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주방가구, 붙박이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제주여행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