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기능·품질·가격 3박자 갖춘 매트리스 '에스코지'
[2016 가을, 웨딩트렌드를 잡아라]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6.09.08 05:03 | 조회
4018
에넥스 에스코지 매트리스 |
에넥스가 올 가을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은 기능과 품질, 가격 '3박자'를 모두 갖춘 '에스코지' 매트리스다.
에스코지는 일반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기능성을 강화한 신소재 폼을 적용했다. 또 잠을 잘 때 땀이 차거나, 사용 기간이 길어지면 지지력과 탄성력이 떨어지는 기존 메모리폼의 단점을 개선한 '비스쿨 폼'(Viscool foam)으로 만들었다.
비스쿨폼은 에넥스와 유럽 폼 제조 명가인 '토레스 에스픽'이 프리미엄 수면을 위해 공동 개발한 소재다. 누웠을 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무게에 따른 체압을 매트리스에 고르게 분산시켜 준다. 자면서 뒤척이거나 매트리스 위에서 움직이면 매트리스가 압력을 분산해 신체를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몸에 직접 닿는 최상단의 에스코지폼은 친환경 소이빈 오일과 마이크로 캡슐이 함유되어 쾌적함과 건강함을 지켜준다. 또한 에스코지 고유의 디자인 7존 큐브톱이 적용되어 몸의 굴곡을 섬세하게 감싸주며, 옆 사람의 움직임에도 방해받지 않는 독립적인 수면환경을 지켜준다.
특히 에어 오픈셀 구조로 제작돼 매트리스 내 셀 사이로 미세한 공기가 흘러 통풍성은 물론 자는 동안 온도 상승을 방지해 땀이 베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트리스는 물로 씻어도 될 만큼 안정적인 폼 구조를 유지해 손쉽게 위생관리할 수도 있다.
에스코지는 △에스코지 엑스퍼트(ESCOZY EXPERT) △에스코지 발란스(ESCOZY BALANCE) △에스코지 에너지(ESCOZY ENERGY) △에스토지 타퍼 (ESCOZY TOPPER) 등으로 구성됐다.
에넥스는 이달 말까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를 '에스코지 매트리스'로 교체할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매트리스는 에넥스가 무상으로 수거, 폐기해준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벤트기간동안 스프링, 라텍스폼, 메모리폼 등 다양한 소재의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에스코지의 편안함을 소개하고, 보다 나은 수면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에넥스 논현직매장을 비롯한 인테리어 직매장과 에스코지 대리점에서 에스코지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