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굿잠’ 매트리스와 ‘행복한’ 침대로 신혼 인테리어 완성

[2016 가을, 웨딩트렌드를 잡아라]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6.09.08 05:01  |  조회 6093
에이스침대, ‘굿잠’ 매트리스와 ‘행복한’ 침대로 신혼 인테리어 완성

예비부부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혼수 아이템 중 하나인 침대는 구입 후 평균 7~8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처음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두 사람이 수면 스타일을 맞춰가는 시기에 침대는 가장 중요한 '잇'(IT)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을 탑재해 침대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꺼짐이나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하고 ‘굿잠’을 선사한다. 어떤 체형이든 몸의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맞춰주고 단단하게 또 한 번 받쳐주는 2중 스프링 기능의 '하이브리드 테크' 침대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독립형 스프링으로 1차 피부 압력을 분산시켜 매트리스에 몸을 부드럽게 맞춰주는 피트 존(Fit Zone)과 연결형 스프링으로 2차 몸무게를 분산시키며 스프링의 탄력을 유지해 단단하게 받쳐주는 하단 서포트 존(Support Zone)으로 제작됐다.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놓아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받아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에이스침대가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인 모델은 '리에토'(LIETO)다. 리에토는 이탈리아어로 ‘행복한’ 이라는 뜻을 갖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행복한 신혼생활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에이스침대 리에토
에이스침대 리에토

헤드보드 쿠션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와 진웬지 컬러의 애쉬목 몰딩이 침대 하단에도 적용돼 안정적인 통일감을 준다. 볼륨감을 강조한 헤드보드와 리에토 전용가죽으로 마감된 하단 매트리스는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가을철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해 ‘러브 에이스 페스티벌'(LOVE ACE FESTIVAL)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배게 속통 세트,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혼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차렵 이불 세트,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침구 위생과 건강을 지켜주는 침구 청소기 등을 제공한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하면 약 1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가입 후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 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 고급 디퓨저를 제공한다. 가입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가입만 해도 뮤지컬·연극· 콘서트·영화 등 공연 티켓, 제휴사 할인 혜택, 에코백 증정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