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웨딩드레스 입은 화보…우아함 '물씬'
디디에 두보, 수지 2017년 마리아주 광고 비주얼 공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2.09 16:10 | 조회
8211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
9일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웨딩 컬렉션 마리아주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튜브톱 드레스 차림으로 꽃을 든 채 수줍은 듯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녀는 특유의 순수한 분위기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수지는 세미업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단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광고 속 수지가 착용한 마리아주 컬렉션은 합리적이고 의미를 중시하는 프렌치 웨딩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메인 다이아몬드 링과 가드링으로 구성된 전형적인 웨딩 주얼리 형태에서 나아가 나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내 삶의 가장 큰 축제'(Le plus beau moment de ma vie)라는 테마 아래 프러포즈, 웨딩, 애니버서리 등과 같은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쌓아 주얼리 레이어드로 표현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링도 선보인다.
디디에 두보의 마리아주 컬렉션은 국내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목동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인천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및 공식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