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셀프 극찬' 영상 화제…2017 여름 스타일 제안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4.25 10:25  |  조회 4369
/사진=웰메이드 굿맨 클래스 영상 캡처
/사진=웰메이드 굿맨 클래스 영상 캡처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2017년 여름시즌에 맞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최근 웰메이드는 '린넨이니까'라는 슬로건 아래 여름 시즌 필수이자 인기 아이템인 '린넨'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캠페인 영상 '굿맨 클래스'는 △소매 △단추 △트래블웨어 △쿨비즈 등 4편의 에피소드로 3545세대 남성들에게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 연출을 소개한다.

평소 놓치기 쉬운 소매, 단추 활용법부터 트래블룩이나 쿨비즈룩 등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짧은 영상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풀어냈다.

특히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엠베서더인 배우 정우성이 직접 나서 더욱 눈길을 끈다. 3545세대 남성들이 공감하는 베스트 스타일링에 정우성의 여유와 당당함이 더해져 패션의 격을 높였다.

영상 곳곳에 정우성의 남다른 외모와 패션에 대한 자신감이 특유의 위트와 유머를 통해 자연스럽게 담겨 있는 것 또한 볼거리다. '셀프 극찬'에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반박불가 에피소드가 웃음을 자아낸다.

웰메이드는 2017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재와 디자인에 차별화를 둔 다양한 린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중 '린넨 셔츠'는 한층 길어진 여름기간 동안 포멀룩부터 캐주얼 패션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해 데일리 패션이 고민인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웰메이드의 '굿맨 클래스' 캠페인 영상은 4월24일부터 브랜드 공식 채널 및 유투브(☞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에는 TVCF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웰메이드에서는 브루노바피뿐 아니라 다양한 숍인숍 브랜드를 통해 폭넓은 연령대의 남녀노소가 TPO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 가능한 120여가지 린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웰메이드의 특별한 린넨 제품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