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산행 갈 때 딱!"…가을 아웃도어 신상 보니

[오늘의 아웃도어 신상] 살레와 · 레드페이스 · 마모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12 11:51  |  조회 16494
◇살레와, 멀티 트레이닝 슈즈 '레이 시리즈' 출시

/사진제공=살레와
/사진제공=살레와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가 트레일 러닝, 워킹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트레이닝 슈즈 '레이 시리즈'를 선보였다.

'레이 시리즈'는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디자인이 깔끔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해 착화감, 측면 지지력, 발목 유연성이 탁월하다. △레이 고어텍스(GTX) △레이(일반형) 2종으로 구성됐다.

'레이 고어텍스'는 로우컷 제품으로 경도가 다른 미드솔을 적용해 반발 탄성과 충격 흡수가 우수해 트레일 러닝, 하이킹, 워킹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소재로 비 내리는 날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으며, △네이비 △바이올렛 2종으로 구성됐다.

'레이'는 미드컷 제품으로 쿠셔닝이 좋은 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러닝, 워킹시 가볍게 신기 좋다. 발목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발목 뒷모양에 따라 곡선으로 설계됐으며, 갑피에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를 사용해 쾨쾨한 냄새를 막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피치 2종이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 출시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간절기 산행할 때 입기 좋은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한 재킷이다.

단색 컬러에 입체 패턴을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또한 보조주머니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등 섬세한 디테일을 더했으며, 소매 끝에 깔끔한 벨크로를 달아 편리하게 조일 수 있도록 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허리선이 잡혀 한결 날씬해이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 △레드 △네이비, 여성용 △레드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마모트, 무봉재 퀼팅 다운재킷 2종 출시

마모트 웨이퍼 다운자켓 남성용·여성용, 캐스퍼 다운자켓/사진제공=마모트
마모트 웨이퍼 다운자켓 남성용·여성용, 캐스퍼 다운자켓/사진제공=마모트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무봉제 공법과 초경량 소재를 적용한 경량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마모트 경량 다운재킷 2종은 △웨이퍼 다운자켓 △캐스퍼 다운자켓으로 구성됐다.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간절기부터 다음해 초봄까지 아우터로는 물론 재킷, 코트 등과 레이어드 해 입을 수 있다.

'웨이퍼 다운자켓'은 봉제선을 없앤 무봉제 퀼팅의 다운재킷으로, 디자인이 간결해 재킷, 슬랙스와 함께 깔끔한 비즈니스룩에 매치하기 좋다. 또한 다운의 털빠짐 현상을 보완하고,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옆면에 절개 패턴을 넣어 보다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멜란지 톤온톤 원단을 더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성용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차콜, 여성용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와인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다운자켓'은 15데니아 초경량 소재를 사용했으며, 보온성은 물론 발수성과 방풍성을 극대화한 경량재킷이다.

간결한 디자인에 에리 립(골지) 포인트로 트렌디한 레트로 무드를 더했으며, 청바지 등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카키 △그레이 2가지로 출시됐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