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불 없이 조리' 보온조리 전용 제품 출시
재료·양념과 뜨거운 물만 넣으면 조리되는 진공단열 테이블 푸드 자 ‘KJC-1000K’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11.03 15:50 | 조회
13736
이 제품은 재료와 양념 그리고 끓는 물을 넣고 기다리면 조리되는 진공단열 테이블 푸드 자이다.
보온조리는 번거로운 가열 조리가 필요 없어 캠핑족과 1인 가구에게 각광받는 새로운 조리 방법이다. 가열 시 발생하는 식재료의 영양소 파괴와 무르는 현상을 최소화해 음식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써모스는 보온조리가 가능한 진공단열 푸드 컨테이너 JBJ의 수요가 늘면서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용량이 더 커진 진공단열 테이블 푸드 자 KJC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토마토와 모카 2가지이며 용량은 1L다. 2시간 기준 74도 이상, 8도 이하로 유지하는 높은 보온·보냉 효력을 갖췄다. 무게는 600g으로 가벼워 이동 및 보관도 편리하며, 뚜껑과 본체 2가지 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어 세척도 쉽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 14종의 보온조리 레시피를 담은 레시피 북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쉽고 간편한 일상 요리 레시피, 1인 가구를 위한 간편한 요리 레시피, 최소한의 요리 도구로 야외에서 만들기 쉬운 캠핑족을 위한 레시피 등 다양한 보온조리 레시피를 담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