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트리호텔앤리조트, 여름 호캉스 제안…루프탑 DJ파티도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 2019.07.10 10:38 | 조회
4129
제주에 위치한 호텔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휴식과 음식, 레저 등이 결합된 새로운 호캉스를 제안했다.
우선 성수기를 맞이하여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특별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레스토랑 야외가든에서 즐기는 제주산 돼지고기 바비큐 △캠퍼트리 시그니처 빙수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 △비치볼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COOL한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7월 27일부터 8월 31일 매주 토요일은 서머 DJ루프탑 파티도 열린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제주공항에서 남서쪽으로 15분 거리의 해안동 무수천 근처에 위치하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콘도미니엄이다. 여름 성수기 동안 방문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를 운영하며,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해바라기 밭 포토존이 개장한다. 웨딩촬영 장소로도 입소문을 타며 최근에는 8월 결혼 예정인 개그맨 강유미가 개그맨 여자동료들과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세부적으로 썸머&선셋 루프탑 투나잇 패키지(Summer & Sunset Rooftop Two NightsPKG)는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다운 선셋이 펼펴지는 캠퍼트리 루프탑에서 시원한 생맥주무제한과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2박 △루프탑입장권(생맥주무제한)+프라이드치킨&포테이토 1SET △상효원 50%할인권 △캠퍼트리 비치볼 1개 증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매주 토요일은 DJ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제주바다 요트투나잇 패키지(JEJU Yacht Two Nights PKG)는 제주바다를경험하는 럭셔리 요트투어가 함께하는 패키지로 △객실 2박△조식 2회 △럭셔리요트투어 승선권 △버디프렌즈 마이보틀 1개 △상효원 50% 할인권 증정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