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품은 휠라,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론칭
펩시·메로나 콜라보 잇는 '패션+식품' 협업…의류·슈즈·액세서리 24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5.08 10:54 | 조회
7760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휠라(FILA) |
2017년 펩시, 빙그레 메로나와 협업을 선보이며 패션과 식품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을 일으켰던 휠라가 이번엔 써브웨이와의 신선한 협업을 선보인다.
55년 역사를 자랑하는 '써브웨이'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의 샌드위치 전문 글로벌 브랜드다.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써브웨이의 'Taste Good Feel Good' 캠페인에 착안해 맛있고 기분 좋은 패션을 제안한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옐로우·그린·화이트 컬러와 로고,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휠라(FILA) |
휠라는 써브웨이 인기 메뉴를 그래픽을 티셔츠 앞판, 등판에 삽입하고 이탈리아 철자를 새겨 넣은 디자인과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의류로 발랄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휠라(FILA) |
액세서리는 휠라와 써브웨이 로고 및 써브웨이 컬러 블록을 사용한 캠프캡부터 샌드위치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숄더백과 이탈리안 B.M.T 샌드위치를 전면 프린팅한 파우치, 양말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매장 51곳, 무신사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한편 휠라는 써브웨이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16~17일 이틀 간 국내 써브웨이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인 대구 동촌DT(드라이브스루)점에서 콜라보 론칭 행사를 실시한다. 비대면 접촉이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이벤트는 '언택트'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기간 내 써브웨이 동촌DT점 드라이브스루 이용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차량 한 대 당 '휠라 리니어 티셔츠'를 제공하며, 콜라보 컬렉션 아이템(티셔츠, 슈즈) 1+1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1020 세대의 지지를 얻고 있는 두 브랜드가 의기투합해 특별하고 신선한 콜라보 컬렉션을 전개하게 됐다"며 "특히 대구에서 '언택트'를 콘셉트로 한 론칭 이벤트를 실시, 대구 시민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유쾌함과 새로움을 반영한 이색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