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출시
눈에 보이는 잡티와 피부 속 기미 관리까지…21일 밤11시 GS홈쇼핑서 판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5.11 09:34 | 조회
4654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사진제공=아이오페 |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및 국내외 특허 출원 등으로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멜라솔브™'는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로운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제형 '멜라솔브-리포솜™'을 개발해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멜라닌을 통해 끊임없이 생성되는 피부 속 기미가 각질 세포를 따라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쉽게 해결되지 않는 기미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으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환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5월 1일부터 GS홈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1일 밤 11시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