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민감한 10대 피부를 위한 '멜로무드' 라인 론칭
트러블 고민 많은 청소년을 위한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수분 로션'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7.06 09:22 | 조회
11934
아토팜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사진제공=아토팜 |
'멜로무드' 라인은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해 출시됐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라인 론칭으로 아토팜은 베이비(0~3세)부터 키즈(4~10세), 임산부에서부터 청소년(11~19세)까지 고객층을 확대해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멜로무드 라인으로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수분은 채우는 수분 로션이다.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가꿔준다.
유분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하는 신개념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 증발을 막는다.
또 피부 진정, 보호, 정화 효과를 지닌 병풀잎수, 캐모마일꽃수를 비롯한 4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수와 8중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수분 베리어 콤플렉스에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를 더해 탄탄한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5.4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0㎖ 2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