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변함 없는 미모…가을 패션도 우아하게

크로커다일레이디, 손예진과 함께한 2021 F/W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8.23 23:00  |  조회 7280
배우 손예진/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배우 손예진/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배우 손예진이 화보 속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형지어패럴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손예진과 함께한 2021 F/W 시즌 여성 캐주얼웨어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가상 겨울'(Virtual Winter)을 테마로 새로운 시작과 희망, 행복을 찾아 떠나는 밝고 능동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손예진은 공항, 알프스 산 속, 리조트 라운지 등을 배경으로 가을·겨울 패션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했다.

화보 속 손예진은 부드러운 회색 스웨터와 체크 바지에 앵클부츠를 신고, 풍성한 털 장식이 더해진 롱패딩을 걸친 포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손예진은 짙은 버건디빛이 감도는 패딩점퍼로 뽀얗고 투명한 피부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클래식카와 함께 포즈를 취한 손예진은 여기에 청바지와 부츠를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손예진/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배우 손예진/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또 다른 화보 속 손예진은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화사한 핑크빛 점퍼를 걸친 편안한 분위기의 스타일도 선보였다.

손예진은 운동화를 신고도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예진은 화사한 핫핑크 컬러의 패딩 점퍼와 스트라이프 상의, 슬림핏 블랙 팬츠를 맞춰 입은 룩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배우 손예진/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배우 손예진/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손예진은 우아한 핑크빛 패딩 점퍼와 벨벳 소재가 돋보이는 라운지 웨어까지 자신만의 우아한 분위기로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F/W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친환경 및 신규라인 상품 출시, 매장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2021 F/W시즌에는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상품과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한 필수적인 에센셜 상품 '브레이브 우먼', 운동 및 일상 속 모든 활동에서 연령이나 체형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착용 가능한 에슬레저 웨어 '더그레이스'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오는 31일까지 전국민 누구나, 차등 없는 혜택 '국민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으로, 7·15·30만원 이상 구매 시, 1·2·4만원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신규 고객 포함 멤버쉽 가입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오는 9월에는 가을 신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편 손예진은 2022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을 예정이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룬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